연령과 지역 등 고려해 단원 선발, 임기는 2년이고 1회 연임 가능
이슈앤/ 서울시 종로구가 2월 7일까지 종로사랑 여성누리단(이하 여성누리단)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여성누리단은 2008년에 창단 매년 구 주요 사업을 비롯해 구정 전반을 꼼꼼하게 평가 및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여 지역사회와 주민을 잇는 역할을 해왔으며 현재 총 47명이 활동 중이다.
주요활동은 구 역점사업, 현안 사업 등을 평가하는 주요 사업 평가가 있으며 행정, 기획경제, 문화환경, 도시재생, 도시관리, 복지교육, 도시안전, 보건 의료 등 8개 국‧소별 업무에 대한 분과별 평가가 있다.
단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 워크숍도 있다.
신청 대상은 봉사 정신과 책임감이 투철하며 여성누리단 활동에 열의를 갖고 성실하게 참여할 수 있는 종로구 거주 여성이다.
종로구 누리집에서 서류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내달 7일까지 담당자 전자우편 또는 구청 감사담당관실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종로구는 연령과 지역을 고려해 단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임기는 2년이고 1회 연임이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종로구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감사담당관 조사팀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정문헌 구청장은 “섬세하고 통찰력 있는 시선으로 종로 곳곳을 살피고 비전을 제시해 주는 종로사랑 여성누리단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신규단원 모집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슈앤 = 전정웅 기자]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