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앤/ 충북 청주시는 오는 27일과 28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동부창고 일원에서 2025 동부창고 페스타-동부동락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동부창고에서 함께하는 즐거운 축제라는 의미를 담은 이번 동부동락(同樂) 페스타는 보는 즐거움, 듣는 즐거움, 먹는 즐거움, 만나는 즐거움, 또 다른 즐거움 등 총 다섯 가지 테마로 펼쳐진다.
보는 즐거움으로는 동부창고의 가을밤을 밝힐 오색찬란한 조명과 조형물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벌룬, 마술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듣는 즐거움으로는 에너지 넘치는 밴드 데이브레이크와 감미로운 목소리의 가수 경서를 비롯해 크로스오버 공연팀 에클레시아의 팝페라 무대는 물론 청주 아티스트들의 무대까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축제장 곳곳에서 펼쳐지는 미니 게임 천국과 미션투어형 프로그램 동부탐험대 등이 만나는 즐거움을 더한다.
동부 미식창고(푸드트럭)는 먹는 즐거움을 책임지며 특히 다회용기 지참 시 500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해 지속가능한 친환경 페스타를 실천한다.
여기에 2025 청주공예비엔날레와 연계해 또 다른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다채로운 공예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예마켓, 세상의 모든 잔을 주제로 한 만잔 전시는 물론 청주공예비엔날레 입장권이 있어야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비엔날레 놀러와요! 누구나 마을과 대한불교조계종 종정 성파 스님의 성파선예전까지 이틀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단, 회차당 이용 인원 제한이 있는 어린이비엔날레는 17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사전 접수한다.
깊어가는 가을밤, 동부창고의 반짝이는 조명 아래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2025 동부창고 페스타-동부동락의 자세한 일정은 동부창고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dbchang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슈앤 = 장하성 기자]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