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집 개선으로 사용자 편의성 증대

이슈앤/ 서울시 중랑구는 누리집 주요 화면을 개설함과 동시에 문서24 서비스를 활성화했다.
지난해 7월에는 메인화면을 개편했으며 당시에는 주요 민원 서비스를 상단에 배치했으며 이번 개선 작업에는 자주 찾는 민원 부분에 문서24 바로가기 아이콘을 추가했다.
문서24는 행정안전부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기업, 단체, 개인이 인터넷을 통해 전자문서를 제출하거나 받을 수 있는 비대면 시스템이다.
문서24를 통해 중랑구민은 구청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구민들의 편의를 증진하고 비대면 행정서비스를 활성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불필요한 종이 서류 사용을 줄이고 구민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슈앤 = 전정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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