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앤/ 대우건설은 하이엔드 브랜드 써밋을 리뉴얼하면서 새로운 시리즈인 SENSE OF SUMMIT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써밋이 지향하는 철학인 열망의 기념비를 중심으로 음악, 향, 미디어아트라는 감각적인 콘텐츠로 구성했다.
SENSE OF SUMMIT 시리즈 중 첫 번째 순서로 브랜드 음악 앨범인 The Monument SUMMIT이 10일 정오에 멜론·지니·애플뮤직·스포티파이 등 전 세계 주요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총 13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SUMMIT 브랜드가 정하는 감정과 메시지를 음악으로 풀어낸 작품으로 정제된 구성과 절제된 사운드 안에 삶의 여정과 내면의 울림을 담아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은 국내외 광고, 미디어, 전시, 무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온 음악가이자 예술가인 강신욱 작곡가가 작업을 맡았다.
강신욱 작곡가는 처음 한 발 내딛는 용기, 고요한 집중, 마침내 스스로를 증명해내는 순간까지 모든 성취의 여정을 정제된 감정으로 설계하는 것을 이번 앨범의 주제로 삼았다.
특히 7번 트랙인 The Monument of Aspiration을 타이틀 곡으로 정해 SUMMIT이 말하는 성취의 순간과 그 감정의 깊이를 가장 많이 응축했다고 설명했다.
피아노 기반의 밴드 사운드와 세미 오케스트레이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취의 순간 내면의 울림을 음악적으로 웅장하게 표현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예술가 및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SUMMIT만의 브랜드 세계관을 확장하고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각을 일상의 품격으로 전환하는 브랜딩 여정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슈앤 = 이진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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