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앤/ 특허와 저작권 등 IP의 가치를 주식 거래처럼 자유롭게 사고팔 수 있는 혁신적 플랫폼, STIP IP거래소가 3월 정식 오픈을 앞두고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10억원 상당의 디지털 IP(DIP)를 참여자들에게 나누어 주어, 대한민국 IP 유동화와 상용화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STIP IP거래소와 이벤트 개요
STIP IP거래소는 세계 최초로 IP(지식재산권)의 유동화와 사업화 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혁신적인 거래시스템으로 개발되었다.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에서는 참여자 1인당 최소 2만원에서 최대 20만원 상당의 STIP 상장 DIP가 지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혁신과 도약의 시작
STIP IP거래소는 기존의 IP 거래 방식을 획기적으로 바꾸어, 누구나 손쉽게 IP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디지털 IP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급증할 것으로 기대되며, 이는 곧 대한민국의 IP 유동화와 상용화를 응원하는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별한 기회인 STIP IP거래소 오픈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면 혁신적인 IP 거래의 미래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STIP 홈페이지(stipvelation.com)의 ‘문의’ 메뉴 또는 STIP 공식 커뮤니티(X(트위터), 카카오톡 ID: jhdoup)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슈앤 = 이슈앤]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