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앤/ 하트-하트재단(회장 오지철)은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우리금융그룹에서 개최하는 ‘모이면 모일수록 선한 힘이 커지는 콘서트(우리 모모콘)’에 참가한다.
‘우리 모모콘’은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더불어 우리금융의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체험하고 즐기는 페스티벌로, 올해는 특별하게 하트-하트재단 외 6개의 NGO단체와 함께하는 ‘우리 상생 시티’를 마련하여 관람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트-하트재단은 국내 취약계층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해 온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과 하트-하트재단의 주요 연혁을 소개하고, OX퀴즈와 룰렛 이벤트, 포토존 이벤트까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기념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트-하트재단 오지철 회장은 “우리금융그룹과 뜻깊은 행사에 함께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많은 관람객이 공연을 즐길 뿐만 아니라 선한 영향력을 함께 나누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트-하트재단은 우리금융과 함께 지난 2019년부터 성적이 우수한 특성화고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우리꿈나무 디지털 인재 육성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누적 734명의 장학생에게 7억 원 상당의 장학금과 현업 전문가 멘토 50명이 참여한 멘토링을 실시하고 있다.
이슈앤 정철희 기자 goldhiphop@naver.com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