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정F&B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어르신을 위한 식사 350인분 전달
이슈앤/온정F&B(대표 견엄수)는 지난 23일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어르신을 위한 든든한 식사 350인분을 지원했다.
온정F&B는 지난 7월 사회적경제·마을공동체 지원센터에서 주최했던 평택시 사회적경제 주간 기념행사 후원의 일환으로 어르신을 대상으로 식사 지원 기부를 희망했으며, 평택서부노인복지관의 어르신 350분께 식사가 지원되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온정F&B 견엄수 대표는 “어르신들께 정성스러운 한 끼를 드리고 싶어서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추워진 요즘 날씨에 따뜻하게 드실 수 있는 곰탕과 다양한 반찬으로 마련한 식사를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이에 평택서부노인복지관 김수희 관장은 “평택 서부권역 어르신을 위해 따뜻하고 맛있는 식사를 준비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으며, “정성이 가득한 반찬들로 인해 어르신들에게 영양 있는 한 끼가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에 평택행복나눔본부 황성식 나눔국장은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준비해주신 식사가 더 감사하게 느껴진다”고 전했으며, “잊지 않고 기부를 생각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온정F&B는 경기남부 최대규모 단체급식업체로 위탁급식, 이동급식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업력 25년의 사회적 기업이며, 현재 서부권역 지역아동센터 6개소에 급식지원 및 정기후원을 하며 꾸준한 지역사회 나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슈앤 / 김광태 기자 rhkdxo7760@naver.com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