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고객가치 제공, 시장 안전판 역할 충실 등 강조

이슈앤/ IBK기업은행은 24일 2025년도 전국 영업점장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새해 영업의 시작을 알리는 본 회의는 김성태 은행장을 비롯 자회사 사장단과 국내외 영업점장 등 임직원 9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김성태 은행장은 올해 경영슬로건을 고객가치 최우선 IBK로 정하며 차별화된 고객가치 제공을 위한 5대 전략 방향으로 고객 중심 경영, 탄탄한 수익 기반 구축, 미래 성장동력 확보, 조직 자긍심 강화, 지속 가능 금융을 제시했다.
특히 김성태 은행장은 “불확실한 시기일수록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야 하며, 은행의 본원적 경쟁력은 차별화된 고객가치로부터 나온다”라며 기업 생애주기별 지원체계 완성, 중소기업 디지털화 등 IBK만의 차별화된 중소기업 지원체계 마련에 각별한 관심과 노력을 당부했다.
[이슈앤 = 전정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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