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에코백·머그컵 등 라이프스타일 아트 굿즈 선보여

이슈앤/ 감성회화 브랜드 로사.C가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7층 보이드 팝업매장에서 선보인 팝업스토어가 연장 운영에 들어갔다.
마이 마스터즈 공작인이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당초 9월 26일부터 9일까지 2주간 운영 예정이었으나 고객들을 위해 오는 26일까지 연장 운영을 결정했다.

로사.C 최미진 작가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오늘은 뭐해?> 시리즈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티셔츠, 에코백, 머그컵, 감성 굿즈 등 일상에서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So what's your plan for TODAY?, My agenda? Loving YOU 등 일상의 감정을 위로하고 사랑과 여유를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 티셔츠가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작품 속 인물과 문장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따뜻한 감성을 잃지 않게 해주는 힐링 메시지로 주목받고 있다.
매장은 Rosa's Atelier 감성테이블로 꾸며져 아트 프린트, 머그컵, 토트백, 키링 등이 함께 전시되어 있다.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일상 속에서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감성 공간으로 연출됐다는 평가다.
마이 마스터즈 관계자는 "그림을 벽에 걸어두는 예술이 아니라 매일 손에 들고 입고 느끼는 감정의 예술로 전하고 싶었다"며 "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서의 만남이 많은 분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슈앤 = 장하성 기자]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