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앤/ 하림은 ESG 경영의 구체적인 성과와 미래 비전을 담은 2024 하림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2일 발간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지속 가능한 식품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환경적 책임을 다하고 사회와 동반성장하며 투명한 지배구조를 구축하기 위한 하림의 확고한 의지와 구체적인 성과를 담고 있다.
정호석 하림 대표이사는 CEO 메시지를 통해 “글로벌 기후 위기와 경제적 불확실성 속에서도 하림은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왔다”며 “명확한 ESG 전략과 구체적인 실천을 통해 지속 가능한 식품산업의 미래를 열고, 모든 이해관계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신뢰받는 기업으로 더욱 성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보고서는 글로벌 지속가능성 보고 기준인 GRI Standards 2021에 따라 작성되었고 외부 전문 기관인 한국능률협회의 제3자 검증을 통해 객관성과 신뢰성을 확보했다.
하림 관계자는 "이번 보고서는 지난 1년간의 노력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앞으로 하림이 나아갈 방향을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드리는 약속"이라며 "ESG 경영을 비즈니스 전략의 핵심으로 삼아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식품 시장을 선도하는 지속 가능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슈앤 = 장하성 기자]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