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앤/ 우리금융그룹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우리모모콘>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모모콘에서는 YB, god, 잔나비, WOODS, 다이나믹듀오, 에픽하이, 윤하, 마크툽 등 대중에게 사랑받는 뮤지션들이 무대에 오른다.
이와 함께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의 공연도 마련돼 우리의 의미를 더한다.
현장에서는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터치 태깅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객이 현장 부스를 방문해 함께터치 횟수를 쌓으면 우리금융그룹이 이에 상응하는 기부금을 모아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한다.
또한 함께터치에 동참한 관객들은 참여 횟수에 따라 물과 간식, 의자, 손선풍기 등의 굿즈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관객이 자신만의 선한 라인업 포스터를 만들어 자신의 SNS에 게시해 모모콘과 NGO 홍보에 참여할 수 있다.

선한 라인업 포스터는 관객이 온라인 티켓 응모 시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관심 NGO를 선택하면 AI 이미지 생성기능으로 만들어진다.
특히 사회공헌의 의미를 강화하기 위해 굿윌마켓, 굿윌스토어, 굿윌기부함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NGO 타운에서는 사랑의열매, 월드비전, 사랑의 달팽이, 대한적십자사 등 10개 NGO 단체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체험할 수 있다.
모모콘 티켓 응모는 5일까지 우리모모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관객 모두가 자연스럽게 사회공헌활동에 기여하게 되어 그 의미가 깊고 이를 통해 더 따뜻한 우리 사회를 만드는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슈앤 = 민동숙 기자]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