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 NH농협금융(회장 이찬우)는 10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이찬우 회장을 비롯한 지주 및 자회사 고객전략 담당 임직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5년 제3차 농협금융 고객전략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회의에서 농협금융은 시니어 브랜드인‘NH올원더풀’을 선포하고, 올해의 성과분석, 내년 트렌드 및 고객전략 추진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핵심고객 및 소외계층 대상‘찾아가는 금융교육’을 확대 실시하고, 금융사기 예방 등 금융소비자보호 교육을 강화하는 등 사회적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찬우 회장은 2026년 추진방향에 대해“사업환경 및 트렌드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것과‘수요자 중심의 서비스체계’구축”을 주문했으며, “혁신적 사업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발상의 전환과 범농협 인프라를 활용한 시너지 창출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강조했다.
이 회장은“한 해 사업을 준비하는 데 있어 계획의 수립은 가장 중요한 일 중에 하나이다. 실효성 있는 계획을 세우고, 속도감 있게 실행해달라”며,‘실행의 속도’를 거듭 제기했다.
[이슈앤 = 장하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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